광고
광고
광고

뉴 포커스TV

2024년 김천대학교 방사선학과 동문회 개최

김천대학교 방사선학과, 장학금 전달과 특강 가져

뉴 포커스TV | 기사입력 2024/10/16 [15:55]

2024년 김천대학교 방사선학과 동문회 개최

김천대학교 방사선학과, 장학금 전달과 특강 가져
뉴 포커스TV | 입력 : 2024/10/16 [15:55]

김천대학교(총장 윤옥현) 방사선학과(학과장 이보우)는 제1보건과학관 그레이스홀에서 2024년 방사선학과 동문회를 개최하였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전국 각지의 동문(회장 김영운) 및 미국 뉴욕에서 부부 방사선사로 근무하는 김철구, 강형숙 동문, 그리고 재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후배들을 위한 취업 특강 및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     ©

 

동문회 행사에서는 후배 재학생들의 취업을 위해 ‘방사선사 직업의 이해와 핵의학 최신 지견’(신촌세브란스병원 강천구 동문), ‘코로나 및 의료정책 이후 임상 취업’(삼성서울병원 최우근 동문)의 특강을 진행하였고, 힘든 환경에서도 방사선사의 꿈을 향해 열심히 노력하는 후배들을 위해 동문회 장학금 및 우수논문 발표자 상금 전달식을 가졌다.

 

▲     ©

 

이보우 학과장은 이 자리에서 “모교의 발전과 후배들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장학금을 전달해 주셔서 학생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며, 또한 동문회의 인적 네트워크 활성화를 통해 김천대학교 방사선학과의 발전에 힘이 되어주길 바란다.”라고 하였다.

 

▲     ©

 

동문회 김영운 회장은 “앞으로도 모교의 발전과 후배들에게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으며, 오늘을 계기로 동문회의 인프라를 활용하여 후배들이 더 큰 꿈과 희망을 품고 멋진 방사선사가 되어가도록 길라잡이가 되어주겠다.”라고 말했다.

 

▲     ©

 

김천대학교 방사선학과는 42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며, 의료방사선 분야 전문인을 꾸준하게 양성하고 있는 국내 의료방사선 명문학과로 현재 전국의 대학병원 및 의료기관, 보건직 공무원, 공공기관 연구원, 해외 방사선사 등 2,600여명의 동문들을 배출하였으며, 동문회에서는 매년 후배들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