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 포커스TV

'대신동 깨끗하데이' 아름다운 변화는 계속된다!

- 솔선수범으로 깨끗하고 살기 좋은 대신동 만들기는 계속 이어진다

뉴 포커스TV | 기사입력 2024/09/20 [10:55]

'대신동 깨끗하데이' 아름다운 변화는 계속된다!

- 솔선수범으로 깨끗하고 살기 좋은 대신동 만들기는 계속 이어진다
뉴 포커스TV | 입력 : 2024/09/20 [10:55]

김천시 대신동(동장 이해정)은 지난 8월 말부터 3주간 '대신동 깨끗하데이' 릴레이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으며 9월 14일(토) 묘광마을과 15일(일) 신양마을 행사를 끝으로 행사를 마무리하였다. ‘대신동 깨끗하데이’는 20여 개 마을과 단체에서 돌아가며 대신동 곳곳을 풀베기, 쓰레기 줍기, 불법 광고물 제거 등 다양한 활동으로 마을을 깨끗하게 만들었다.

 

▲     ©

 

 무더웠던 추석, 함께 땀 흘리며 마을을 빛냈다.

이번 행사는 특히 추석을 앞두고 진행되어 더욱 의미가 깊었다.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선물하고 싶은 주민들의 따뜻한 마음이 더해져 그 어느 때보다 무더웠던 이번 추석에 함께 땀 흘리며 곳곳을 청소하여 깨끗하고 활기찬 마을 모습으로 손님을 맞이할 수 있었다.

 

▲     ©

 

훈훈한 마음, 더욱 끈끈해진 우리 마을

'대신동 깨끗하데이'는 단순히 마을을 깨끗하게 만드는 것 이상의 의미가 있다. 주민들이 함께 땀 흘리며 깨끗한 마을을 만드는 과정을 통해 서로 소통하고 협력하며 끈끈한 공동체 의식을 다질 수 있었다. 이웃과 함께 만들어가는 깨끗하고 살기 좋은 대신동, 앞으로가 더욱 기대된다.

 

▲     ©

 

이해정 대신동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주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주민들과 함께 깨끗하고 살기 좋은 대신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