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 포커스TV

김천대학교, 23개국 32개 교육 기관과 MOU 체결

뉴 포커스TV | 기사입력 2024/07/26 [21:40]

김천대학교, 23개국 32개 교육 기관과 MOU 체결

뉴 포커스TV | 입력 : 2024/07/26 [21:40]

김천대학교(총장 윤옥현)는 2024년 7월 26일, 김천대학교 본관 세미나실에서 세계 23개국의 32개 교육 기관과 협약식을 체결하였다.

 

▲     ©

 

이번 협약식은 IYF(International Youth Fellowship)가 주관하는 2024년 부산 월드캠프 참석을 위해 한국을 방문한 교육 기관들의 요청으로 이루어졌으며, 학술 및 교육 분야에서의 교류 협력을 목적으로 한다.

 

▲     ©

 

MOU를 체결한 국가 및 교육 기관을 살펴보면, 통가 국립대학교, 시에라리온 국립대학교를 비롯하여 다수의 국공립과 사립대학교가 협약을 체결하였으며,

 

▲     ©

 

독일의 호헤 란데스슐레 고등학교를 비롯한 다수의 고등학교가 협약에 동참하여 김천대학과의 전문적 교류를 희망하는 등 유럽과 아프리카 그리고 남미와 아시아, 오세아니아 대륙 등 다양한 대륙의 교육기관에서 김천대학교와의 교류를 신청하여 새로 부임한 학교법인 김천대학교 박옥수 이사장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실감할 수 있었다.

 

▲     ©

 

이날 협약식에서는 김천대학교와 협약 교육기관 간 상호 협력 방안을 논의하고, 학술 연구 및 교육 프로그램의 공동 개발을 통해 국제적인 교육 네트워크를 강화하기로 합의하였다. 이를 통해 김천대학교는 글로벌 교육 기관으로서의 위상을 더욱 확고히 하고, 학생들에게 다양한 국제적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     ©

 

김천대학교 윤옥현 총장은 "신임 이사장이신 박옥수 목사님의 역량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는 행사였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학생들과 교수진이 더욱 넓은 글로벌 네트워크에서 학술적 교류를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 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학문적 발전은 물론, 국제적 감각을 갖춘 인재 양성에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     ©

 

이번 협약식은 교육 분야의 국제적 협력 증진을 위한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며, 김천대학교의 지속적인 발전과 글로벌 교육 환경 조성에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된다.

 

▲     ©

 

▲     ©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