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국한우협회 김천시지부, 한우 기부로 나눔 문화 선도!김천시에 한우 불고기 74kg(250만 원 상당) 전달
김천복지재단(이사장 김충섭)는 지난 3일 (사)전국한우협회 김천시지부로부터 한우불고기 74kg(250만원 상당)를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사)전국한우협회 김천시지부는 관내에서 한우를 사육 중인 350여 명의 회원들로 구성돼있으며, 김천한우 경쟁력 제고에 크게 이바지하는 등 한우산업의 발전과 한우 농가의 권익 증진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
김길환 전국한우협회 김천시지부장은 “품질 좋고 맛 좋은 한우 불고기를 우리 이웃들과 함께 나눌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곳곳에 따뜻한 온기를 전할 수 있도록 한우협회 회원들과 함께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김경하 복지기획과장은 “농가의 어려움이 큰 상황에서도 지역사회를 위해 품질 좋은 한우를 기부해 주신 전국한우협회 김천시지부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한우협회의 끊이지 않는 선행과 선한 영향력이 지역사회에 널리 퍼져나갈 수 있도록 우리 시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전달된 한우 불고기는 관내 아동복지시설 4개소에 값진 선물로 전달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 포커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