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대학교(총장 윤옥현) 산학협력단(단장 윤경식)에서는 오는 11월 28일 김천시 청년창업지원센터에서 “All-Day 창업 피크닉”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김천시 청년창업지원센터가 오는 11월 28일 개소 1주년을 맞아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1년간의 성과를 지역사회에 공유하고 김천시 청년과 (예비) 창업가들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기회의 장으로 마련되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센터의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널리 알리고, 예비 창업가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소통의 장을 구성하였다. 더 많은 청년들이 창업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센터를 이용하는 데에 자유롭고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였다.
행사 당일에는 센터 방문객들을 위한 방문 이벤트와 스탬프 투어가 진행되며,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및 김천세무서의 협조로 맞춤형 전문가 상담을 제공해 창업가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예정이다.
또한, 김천시 청년 창업가들이 직접 운영하는 ‘플리마켓’과 창업 아이템 체험 부스 ‘나만의 키링 만들기’, ‘제로웨이스트 천연 수제 비누 만들기’와 같은 체험 프로그램을 비롯해 타로카드 상담 등 청년들이 관심을 가질 만한 다양한 부대 행사도 함께 준비되어 있다.
김천시 청년창업지원센터 개소 1주년 기념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며, 자세한 행사 정보는 김천시 청년창업지원센터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 포커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