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포커스TV

모범상 최우수상, 대곡동 체육회 선수단 해단

-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하나 된 모습 보여

뉴 포커스TV | 기사입력 2024/11/18 [14:43]

모범상 최우수상, 대곡동 체육회 선수단 해단

-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하나 된 모습 보여
뉴 포커스TV | 입력 : 2024/11/18 [14:43]

김천시 대곡동 체육회(체육회장 김정호)는 15일(금) 김천탑웨딩에서 2024년 김천시민 체육대회 대곡동 선수단 해단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     ©

 

이날은 대곡동 체육회 임원·고문·이사, 대곡동 관변 단체장 및 회원 등 총 100여 명이 참석해 지난 시민체육대회 추억과 감동을 나누며 대곡동의 화합된 모습을 보여줬다.

 

▲     ©

 

해단식은 대곡동 농악단의 식전공연, 개식, 국민의례, 우수종목 시상 및 격려금 전달, 김정호 대곡동 체육회장의 개회사로 시작해 최한동 김천시 체육회장, 나영민 김천시의회 의장, 최병근 도의원, 박복순 시의원, 강진규 대곡동장의 축사 및 격려사, 단체 기념 촬영의 1부 행사와 식사 및 노래자랑 등 2부 화합의 행사로 나눠 진행됐다.

 

김정호 대곡동 체육회장은 “이 자리에 참석한 체육회 임원들과 선수단 여러분, 그리고 모든 대곡동 주민들 덕분에 2024년 김천시민체육대회를 성공리에 마친 것 같다. 발대식부터 해단식까지 하나 된 모습으로 대곡동 체육회 열심히 이끌어 나갔는데, 앞으로도 더욱더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

 

강진규 대곡동장은 “이번 시민체육대회에서 대곡동 체육회를 비롯한 여러 단체에서 힘을 모은 결과 모범상 최우수상을 수상하여 너무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한뜻 한마음으로 대곡동 발전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