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포커스TV

김천시 율곡동 새마을부녀회, 이웃사랑과 환경 사랑 실천

사랑 나눔 바자회로 전하는 따뜻한 마음, 훈훈한 정

뉴 포커스TV | 기사입력 2024/04/30 [16:57]

김천시 율곡동 새마을부녀회, 이웃사랑과 환경 사랑 실천

사랑 나눔 바자회로 전하는 따뜻한 마음, 훈훈한 정
뉴 포커스TV | 입력 : 2024/04/30 [16:57]

김천시 율곡동은 지난 28일 율곡동 새마을부녀회원 10여 명이 참여해 폐건전지와 페트병 교환사업으로 환경 사랑과 이웃에 대한 사랑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환경 나눔 바자회를 안산공원에서 개최했다.

 

 

 

이날 부녀회원들이 후원한 의류, 모자, 양말 등과 회원들이 직접 만든 도자기 제품을 비롯해 주민들이 기부한 믹서기와 다리미 등 다양한 생활용품들을 저렴하게 판매했으며, 바자회 판매수익금은 연말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이용될 예정이다.

 

 

 

이영자 율곡동 새마을 부녀회장은 이번 사랑 나눔 바자회를 통해 후원 물품을 주민들에게 저렴하게 판매하며 소소한 즐거움을 주어서 기쁘다앞으로도 율곡동 새마을 부녀회가 환경 사랑과 이웃 사랑을 위한 따뜻한 나눔 실천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김병하 율곡동장은주민들 자발적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도록 율곡동 행정복지센터가 앞장서서 노력하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율곡동 새마을부녀회는 상, 하반기 두 차례 바자회, 경로당 청소, 고철과 폐지 재활용품 수거 판매, 행복 도시 텃밭 경작 나눔 행사, 사랑의 김장 김치 나누기 등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