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포커스TV

아이코리아,예술인협회, 황악하모니카예술단 황금시장에서 봉사 하다

황금시장 커피향과 음률속에 가을이 묻어온다.

뉴 포커스TV | 기사입력 2024/09/25 [15:52]

아이코리아,예술인협회, 황악하모니카예술단 황금시장에서 봉사 하다

황금시장 커피향과 음률속에 가을이 묻어온다.
뉴 포커스TV | 입력 : 2024/09/25 [15:52]

김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경희)에서는 25일 김천장날을 맞아 전통시장을 찾은 시민과 상인들에게 황금시장 쉼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은은한 음악으로 가을속으로 풍덩 뻐져들게 하였다.

 

▲     ©

 

오늘 음료봉사에 참석한 아이코리아(회장 오경애), 예술인연합회(회장 김혜영) 회원 17명은 이른 아침부터 시장을 찾은 시민들에게 따뜻한 커피, 녹차를 제공하며 서로 간 안부를 물었으며, 황악하모니카예술단(단장 이규홍)은 쉼터에서 은은한 음률의 노래로 가을을 느끼게 하였으며 때론 신나는 뽕짝으로 지나가는 행인들 발길을 붇잡기도 하여 흥겨운 전통시장의 진 면모를 보여주었다.

 

황금시장을 찾은 모 주민께서는 음악 소라에 맞춰 덩실덩실 어깨춤을 추시면서 “올 여름은 여느 해보다 지독히도 더웠었는데 늘 변함없이 장날마다 우리를 위해 찾아주어 봉사하시는 봉사자님들과 관계자 분들께 고마움을 전하고 싶다.”라고 하면서 즐거움을 표하였다.

 

▲     ©

 

음료봉사 종료 후 아이코리아 회원 모두 한자리에서 점심을 나누며 좀 더 나은 발전을 위하여 서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져 그 의미를 더 하였다.

 

▲     ©

 

김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에서는 김천 장날 음료봉사, 전통놀이 등 각종 행사를 전통시장과 접목시켜 실시하고 있으며 이 모든 프로그램은 봉사자들과 함께하면서 전통시장 살리기에도 한 몫을 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