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대곡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광동)는 지난 19일(월) 대곡동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2024년 8월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제6기 대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에 대한 위촉장 전달 및 운영 활성화 방안에 대한 논의, 2024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인‘사랑의 반찬 나눔 사업’에 대한 중간 점검, 하반기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 발굴 및 지원방안 등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광동 위원장은“보장협의체가 벌써 제6기를 맞이했다. 대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활발하게 운영될 수 있었던 것은 위원님들이 이웃을 향한 따뜻한 관심과 열정으로 사랑의 반찬 나눔 사업 등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적극 동참하여 주신 덕분이다. 어려운 일 마다하지 않고 함께 해 주신 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과 동행하는 따뜻한 대곡동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협의체가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강진규 대곡동장은“무더운 날씨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매주‘사랑의 반찬 나눔 사업’에 적극 동참해 주시는 대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새로 위촉된 제6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서도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이 더욱 촘촘하고 따뜻하게 돌봄을 받을 수 있길 바란다. 지역 복지 증진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운영 활성화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 포커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