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문고김천시지부(회장 박영희)는 8월4일 강변공원에서 독서퀴즈대회 “우리는 문화국민, 골든벨을 울려라!”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새마을문고 중앙회장 김종철 주최 관계자, 박영희 새마을문고김천시지부장, 문상연 김천시 새마을회장, 이영숙 김천시 새마을부녀회장, 임영식 김천시 전새마을회장 등 관계자들과 학생 참가자 60여명 학부모들이 참석했다.
이번 독서퀴즈대회는 지역 어린이들의 책 읽는 습관 및 독서력 향상을 위해 처음으로 개최하게 되었으며 마지막 문제까지 우열을 가릴 수 없을 정도의 뜨거운 행사로 새마을문고김천시지부 회원들이 진행을 도와 모든 학생들이 웃고 즐기며 좋은 추억을 담는 행사로 진행됐다.
독서퀴즈대회 1위는 아천능치분교 6학년 모태현 학생, 2위는 금릉초 6학년 김나현 학생, 3위는 운곡초 4학년 문재엽학생이 입상하였다.
새마을문고 박영희회장은 “앞으로도 학생들이 독서와 좀더 가까워 질 수 있는 사업이나 행사가 있다면 솔선수범하겠다” 고 전했다
이날 행사는 새마을문고중앙회(김천 김종철 회장)에서 200만원을 지원, 골든벨 우승자 1등에게 15만원의 독서상품권, 2등 10만원 독서상품권, 3등 5만원 독서상품권, 4등 3만원 독서상품권, 참가자 전원에게 참가상으로 독서상품권 1매를 전달했다.
현재 새마을문고김천시지부는 강변공원에서 7월25일부터 8월8일까지 피서지 이동 문고 사업이 진행되고 있다
<저작권자 ⓒ 뉴 포커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