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대학교, Pro. International Limited의 7억 원 기부금 전달해김천대학교의 미래 성장을 위한 과감한 투자의 일환
김천대학교(총장 윤옥현)는 2024년 7월 26일 정오, 본관 6층 대학극장에서 홍콩에 기반을 둔 회사인 주식회사 Pro. International Limited의 켈빈 차이 대표가 대학 발전을 위한 7억 원의 기부금을 전달하는 뜻깊은 행사를 개최하였다.
켈빈 차이 대표는 학교법인 김천대학교 이사장인 박옥수 목사의 대학 경영 철학에 깊은 감명을 받아 기부를 결심하였으며, “고민 없이 쾌척하였다.”라고 전했다. 그는 또한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겠다.”라고 말하며, “김천대학교의 미래 성장을 위해서라면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는 의지를 밝히기도 했다.
이번 기부는 김천대학교가 학생들에게 더 나은 교육 환경을 제공하고,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기반을 다지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천대학교 윤옥현 총장은 “이번 기부를 통해 교육 혁신과 연구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는 포부를 나타내며, “켈빈 차이 대표의 generous support에 깊이 감사드리며, 이번 기부가 학교 발전에 큰 기여를 할 것”이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통해 지속 가능한 발전을 이루어 나가겠다.”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뉴 포커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